User-agent: * Allow: /

티웨이 항공 양양-광주 공항을 잇는다.

티웨이 항공이 오는 6월26일 최초로 호남(광주)와 강원도(양양)을 잇는 항공편을 취항한다고 합니다. 오는 6월 26일부터 매일 2회씩 운행하며 국내에서 최초로 호남과 강원도를 잇는 항공편을 취항 하였습니다. 

최근 KTX 동해선 개통과 함께 강원도 영동권은 수도권과의 교통 편의가 크게 개선 되었습니다. 하지만 광주, 부산 등 영호남 지역에서 접근성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였는데요. 강원도는 주요 산업이 관광업인만큼 지역의 교통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면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정말 좋겠죠. 그런 의미에서 이번 티웨이 항공의 광주-양양 취항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에 새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강원도 지역이 최근 해외여행의 어려움이 발생함에 따라 국내여행이 증가하고 동해안의 깨끗한 청정지역으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양국제공항이 있는 양양의 경우 최근 서핑의 성지로 급부상하며 젊은층에게 인기 여행지 이른바 '핫 플레이스' 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양 인근의 속초, 설악산 강릉 등 인기 여행지와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여름 가족 여행지로 좋을 것 같습니다.

 

 

광주공항 또한 나주, 여수, 목포, 완도를 이을 수 있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은 지역이기에, 이 두 지역간의 연결은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월 26일 광주-양양 운항스케줄이 공개되었습니다. 보시죠~.

이번 취항으로 티웨이항공을 통해 수도권(김포), 영남(대구, 김해), 호남(광주) 지역 등을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신규취항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바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입니다.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통해 5월 29일(금) 오전 10시 ~ 6월 14일 까지 실시하며, 6월 26일 부터 7월 23일까지 광주-양양 노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 13,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와 모바일 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전 좌석 지정과 위탁 수하물 5Kg 추가의 서비스가 포함된 번들 서비스 더블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6월 26일 함께 취항하는 부산-양양 노선 취항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 이니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새 항공편 취항으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특히, 자영업자 분들과 여행업을 하시는 분들 즉, 사람의 이동 관광으로 먹고 사시는 분들이 굉장히 힘들 겁니다. 반드시, 코로나19 사태가 조속히 끝나서 다시 활기찬 대한민국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