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안녕하세요 와이낫트립 입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이 2020년 2월 10일 부터 새롭게 적용한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아마 이 서비스는 단순 관광객보다 유학, 교환학생, 워킹 홀리데이, 이민의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바로 '수하물 사전 구매' 서비스 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승객 1인당 23Kg 제한의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미주, 사이판의 경우 1인당 2개까지 무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23Kg를 넘으실 분들이 잘 없지만, 유학이나 해외 인턴, 교환학생, 어학연수 등 해외에서 오래 체류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짐이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23Kg을 초과하게 되면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수하물 사전 구매' 서비스를 통해 예약하시면 공항 카운터에서 내는 금액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티끌 모아 태산) 1인당 최대 2개의 수하물(23Kg제한)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탑승 수속시간을 줄이고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합니다. 미주 방문을 기준으로 초과 수하물 가격을 공항 카운터에서 지불하시면 개당 20만원(200달러)이지만, 사전구매할 경우 18만원(180달러)가 됩니다. 다만, 국제선만 가능하며 국내선은 아직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환승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직항만 가능)



  • 신청방법

1.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접속(https://flyasiana.com/)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에 접속 한 후 여행 준비 카테고리에 위탁 수하물을 클릭해주세요.


2. '초과 수하물' 배너 클릭




3. '수하물 사전 구매하기' 클릭


마지막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짐이 많으신 분들은 좀 더 싸게 추가 수하물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티끌 모아 태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