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2019/12/02 - [#한국에 이런곳이?!?!] - 제주도 성이시돌목장 방문후기

2020/03/09 - [#한국에 이런곳이?!?!] - 제주도 새별오름 방문기

지난 번에 이어(위 링크 확인) 새별오름에서 멋진 가을 풍경을 만끽하고 찾아간 곳은 오설록 티 뮤지엄 입니다. 주식회사 오설록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제주 녹차밭에서 재배한 잎으로 만든 여러 오설록 제품의 판매, 박물관, 여러 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 뮤지엄 관광료는 따로 없으며,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주차비 또한 받지 않았습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 입구>

 

녹차밭의 찻잎을 이용해 직접 녹차를 내려보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정해져 있고 미리 예약을 해야 체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은 오설록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걸 몰라서 못해봤네요. (ㅠㅠ)

안에 차의 역사와 오설록 브랜드의 변천사를 짧게 담아냈습니다. 한 번 둘러보면 됩니다. 어차피 카페 가는 길에 있습니다.

 

 

 

<카페모습>

카페에서는 오설록 녹차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차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사람은 항상 많습니다. 이외에도 녹차 팩, 미스트 등 여러 제품도 판매하고 있었고 좀 더 나가보면 이니스프리가 입점해 있습니다.

카페에서 나와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이니스프리를 지나서 바로 녹차밭에 도달하게 됩니다. 뭔가 녹색의 넓은 밭을 보니 눈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녹차밭까지 구경을 마치면 볼 거리는 더 이상 없습니다. 체험을 예약하신 분이 아니라면 더 둘러보실 곳은 없습니다.

차에 대한 조예가 깊으신 분, 오설록 제품을 보고싶으신 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 Recent posts